▒ 천손 한겨레 완성    

천부경 뇌집중 한겨레 완성 





 

천손 한겨레 완성 / 천부경 뇌집중 한겨레 완성 /





두뇌 한국 훈련 일만년 비밀 천부경 뇌집중 012360 통일장 한겨레 완성


<① 81자진본천부경의 힘을 예언한 말>

1. 천부경이란 대우주의 근본질서이다.
2. 우주법칙을 요약한 하나(느)님 말씀이다.
3. 대우주의 생성과 진화, 완성의 우주법칙이다.
4. 초자연적이며 우주 삼라만상의 이치이다.
5.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의해 운행되는 것이다.
6. 대자연과 인간간의 관계와 인간의 지켜야 할 도리와 법칙이다.
7. 정체되어버린 대자연의 순환의 고리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이다.
8. 인류를 구원할 참된 생명의 가르침이다.
9. 이 민족에 대한 천지대자연의 가르침이다.
10. 천부본음(天符本音)의 신법(神法)이다.
11. 예언가인 남사고 선생은 그의 저서 격암유록 松家田에 천부경에 대하여 "丹書用法 天符經에 무궁조화 출현하니 天井名은 생명수요, 천부경은 진경이다." 라고 예언하였다.


<② 한국(한민족)미래예언의 힘>

수많은 선지자들은 앞으로 한국이 21세기에 세계를 다스리는 정신적 지도국이 될 것을 이미 예견했으니 이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한민족이 세계의 종주국이 된다!!
2. 한민족은 인류사의 주인공으로 찬란하게 복귀할것이다.
3. 21세기 한반도에서 동방의 등불이 나타나 세상 인간의 생사를 해결한다는 예언이 있다.
4. 신디 제이콥스(미국인 목사. 여성 예언 사역자. 중보기도 사역자)
“한국인들에게 2007년은 아주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 영적 고비를 어떻게 넘기느냐에 따라 앞서 말한 엄청난 축복을 누릴 수도 있으며, 반대로 엄청난 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5. 공자가 주역의 설괘전에서 "성언 호간(成言乎艮)", 즉 새로운 진리가 완성되어 나오는 곳이 간방(艮方)이라 했으니, 새 문명이 시작되는 역사의 성지가 동북 간방의 한반도라고 말한 것도 우연이 아니다.
6. 타고르 : 인도의 시성(詩聖)
동방의 해뜨는 나라 한국에서 인류의 희망을 제시할 것이다.
7. 석가부처 : 불교
바다건너 동방의 나라에 비로자나 장엄경이 있는데 미륵보살 마하살이 그 안에 계시며, 본래 태어난 곳의 부모와 친척과 여러 사람을 성숙시키려는 것이다.
8. 요한계시록 : 기독교경전
동방의 해뜨는 나라에서 흰 옷 입은 무리들이 진리의 표상이 되리라.
9. 타고르의 시(詩)
[원문내용]
“일찍이 아시아의 황금 시기에 빛나던 등불의 하나인 코리아
그 등불 다시 한 번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진실의 깊은 속에서 말씀이 솟아나는 곳
내 마음의 조국이여 깨어나소서 깨어나소서,

아시아의 황금시대(黃金時代)를 밝히던 등불인 코리아는 진짜 홍익인간이 펼쳐지던 과거(過去)의 한국(桓國)이다. 과거 한국(桓國)이어야 의미가 통한다. 그리고 그 등불이 꺼졌던 암흑시대(暗黑時代)를 기점으로 장차 다시금 그 등불이 켜지는 미래의 시점을 설정하여 한국역사의 원점회귀를 알고 있는 듯이 말하면서 “진실의 깊은 속에서 말씀이 솟아나는 곳”이라는 내용으로서 한국이 진리의 원천이 있는 나라로서 마음의 조국으로서 자신의 본향(本鄕)을 알고 있는듯이 타고르는 말했다.(타고르가 마음의 조국으로서 자신의 본향을 알고서 한 말인지는 모르겠으나 진실의 말씀이 솟아나는 마음의 조국으로서 '깨어나소서'라고 자신의 본향을 찾는 것을 복본다물(復本(多勿))이라고 한다. 여기서 저자는 타고르가 '깨어나소서'하는 말은 알고서 하는 말이라고 보지 않는다. 그것은 타고르에게 우주에너지가 본능으로서 나타난 타고르의 예지력에 해당된다고 말하고 싶다. 이러한 본능은 고수만이 나오는 인간의 최고경지이다. 이러한 경지는 사회를 발전시키는 밑거름이 된다. 왜냐하면 우주에너지의 본능이 예지력으로서 작용하게 되고 그 예지력은 실행으로 옮겨지기 때문이다. 바로 이러한 능력은 진짜 홍익인간(弘益人間)만이 갖는다. 이 능력의 진짜 홍익인간은 012360빅뱅뇌집중6666통일장뇌집중으로 기르게 할 수 있다. 이것으로서 진짜 홍익인간은 재세이화(在世理化)라는 목표에 도달하고 복본다물(復本(多勿))을 완성한다.)

덧붙임) 인도의 베다문화는 기원전 2000년에서 대략 600년경 까지 였습니다.
이 시기는 전기 후기로 나뉘어지는데 그 구분은 아리아인들이 인도에 이주를 시작한 시기와 정착하면서 선주민의 문화와 융화되는 시기로 구별됩니다.
원래 중앙아시아에서 러시아 남부에 이르는 광활한 지역에 살다가 대략 세 갈래로 민족의 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리아인들은 철기문화를 소유했다고 하는데 치우천왕시대와 일치합니다.
그 중 일부는 유럽으로 이동하여 유럽 아리아인이, 일부는 페르시아 지방으로 들어가 페르시아 아리아인이 되었으며, 나머지는 인도로 들어와 인도아리아인이 되었다고 하는데 베다문화는 중앙아시아에서 발원한 아리아인이 아라랏 고개를 넘어 검은 바다를 지나 우랄산맥을 넘어 타림분지를 지나 흰두쿠시 산맥을 넘어 서북인도지역에 들어와 선주민의 인더스문명 위에 건설한 것이라고 하네요.....
정말 놀라운 것은 주로 서사시를 많이 썼던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생각했던 꼬레아입니다.

'동방의 등불'

1929년 타고르가 일본에 왔을 때 이태로(李太魯) 당시 동아일보 도쿄지국장이 한국 방문을 요청하자 그에 응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한국인에게 보낸 격려의 송시입니다.
이시가 탄생한 진짜 배경에는 코가 찌릿한 한민족의 고대사가 실루엣 처럼 환영됩니다.
인도의 시인이며 역사학자, 흰두교 경전 베다 연구의 거목이며, 철학자며, 교육자며, 정치가며, 외교가 등 마당발 지식인 이었던 타고르는 그의 자서전에서 고대의 베다경전을 연구 하다가 발견 한 아리안족의 인도 진입 과정을 읽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라랏 고개를 넘어 검은 바다를 지나 우랄산맥을 넘어 타림분지 를 지나 흰두쿠시 산맥을 넘어온 아리안족의 행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함께 길떠난 무리의 주류를 추적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일본이라 생각 했는데 한국의 단군 역사를 접하고 베다에 나타난 단군의 나라와의 수많은 교류와 그들의 가르침을 발견하고 그게 우리나라라는 사실을 일본에 오기 전에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참으로 힘 없고 인구도 얼마 안 되고 한 우리나라를 창조주가 계획한 숨겨논 앞날을 바라보고 이 나라를 그토록 극찬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역사에 만약이란 것은 없지만 만일 타고르가 환단고기를 읽었다면 어땟을까요? (타고르의 자서전에서 발췌)

10. 2010년 5월 한국을 방문한 이스라엘 대통령 공식연설
5000년 전 "하늘의 자손인 단군"이 건국한 한국(단군조선)은 ‘신들의 도시’를 건설했고 세계 최초의 활자와 천문관측대를 발명했다. 현대에 들어 대한민국 ‘한강의 기적’을 이루어냈고 산업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한국을 방문한 이스라엘 대통령이 이런 의미심장한 연설을 남겼네요.**

우리는 하느님자손 천손입니다. 즉 이스라엘은 하느님자손이 아니고 하느님이 아들 예수를 보내줬고 이것이 결론입니다. 우리민족 보다 하급으로서 허접하다는 뜻입니다. 위의 연설은 유태인 야훼신앙을 가지고 우리 조상님을 부정하는 매국노 짓거리를 하고 우리나라 조상들은 다 지옥갔다고 저주하는 기독교인들에게 바르게 알려주고 있는 연설인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야훼는 이스라엘 민족신입니다. 우리에게는 우리의 신이 있습니다. 자꾸 남의 아버지에게 자기 아버지라고 하는 자들 보면, 자기부모 버리고, 남의 부모 섬기는 놈으로 밖에 안보인 것입니다.라고 역으로 말씀하시는 연설인 것입니다. 우리 사학자들보다 더 잘 아는 이스라엘 대통령인 것입니다.


<③ 예언의 끝을 설명하는 핵심예언은?>

예언의 끝을 설명하는 핵심예언은? 천부경(天符經)의 진리로 정신문명(精神文明)이 이루어지는 때이다. 즉 재세이화(在世理化). 홍익인간(弘益人間)이 완성되는 때이다. 그 재세이화(在世理化), 홍익인간(弘益人間)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단계가 예언의 종착점(終着點)이다.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며 사회에서 필연적으로 생겨나는 오차들이 극소화(極小化)된다면 이는 재세이화(在世理化)이다. 이것이 물질문명(物質文明)의 완성(完成)이며 동시에 재세이화(在世理化)의 완성(完成)이다.
인간의 정신세계(精神世界)는 무한(無限)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서로 다툴 필요없이 누구나 욕망(慾望)만큼 가져갈 수 있다. 그를 위한 최선의 방법론(方法論)은 곧 홍익인간(弘益人間)이다.
재세이화(在世理化)와 홍익인간(弘益人間)이 생활화(生活化) 되고 상식화(常識化) 하여서 재세이화(在世理化) 홍익인간(弘益人間)세상을 하루속히 앞당겨 모든 인류가 잘 살 수 있는 지상낙원(地上樂園)이나 무릉도원(武陵桃源)을 이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실은 어떠한가.
지도자 민족인 이 민족이 도와 덕으로써 인류를 이끌어 나가야 하나 그 도와 덕을 잃어버려 이 지상은 힘의 논리가 지배하면서 혼돈과 무질서가 난무하고 있으며 서로가 상생의 진리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경쟁의 논리로 살아가고 있으니 현실은 더욱 더 어려워져 가고 있다.
바로 천부경은 논하는 논객은 있어도 천부경을 맛 보게끔 베푸는 사람이 절실하다. 대진리(道)와 난세를 평정하는 법(法)을 전해 주는 천부경의 답이 될 진리를 아직 듣지도 보지를 못했다. 물론 세상사람 모두가 아직은 모르고 있다. 그러나 천부경은 역사의 깊이 만큼 천부경과 관련된 예언이나 비결이 많다. 예언과 비결은 맞다고 한 이상에는 그대로 이루어진다고 보는 것이 당연하다. 예언과 비결은 천하 만사가 변화되는 가운데, 불변의 이치가 있으니, 이런 불변의 이치를 보고, 후손된 자들에게 알려 주는 것이 예언이다. 천부경은 우주자연의 그 심오한 법칙에 따라서 뇌집중으로서 나타난다. 천부경은 당신을 불균형 상태에서 균형 있게 바로 잡아주고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하여 뇌집중하게 하는 진리이다. 이러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은 혼신일체(魂神一體)의 본질로 이끌어 내는 획기적이고 대문명사적인 일대 사건이다. 원래 한민족의 시원은 하늘이라서 한국(桓國(7대))으로 출발해서 배달국(倍達國(18대))으로 단군조선(檀君朝鮮(47대))으로서 오늘의 한국까지 내려온다. 이렇게 천손으로서 내려온 우리 민족은 하늘이 내리는 우주의 진리를 탐구한 전무후무한 천손민족으로서 아는 것과 되는 것의 차이 또한 한겨레 완성의 실천모습으로서 나타난다.
이 민족은 누구나 이 천부경을 알아야 하며 천부의 진리를 알고 대자연을 알고 살아가야 되는 민족이다.
우리는 어디에서 왔으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마땅히 알아야 하는 민족이다.
이 민족이 천부경의 참뜻을 알고 그 진리에 따라 바르게 행할 때 이 지상의 인류를 바르게 이끌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천부의 가르침이자 천부경의 진리에 따라 우리가 바르게 살아가야 할 목적을 알아 상대를 위한 바른 행으로써 참된 생활도를 실천하는 것만이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길이며 대우주의 원기로 되돌아 갈 수 있는 바른 길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 민족은 천부의 가르침이며 천지근본인 천부경의 참뜻을 바로 알아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현재까지 우리민족은 천부경(天符經)을 전설처럼 신화처럼 귀동냥 할 정도로밖에 모르고 살아 왔다. 이제 천부경 81자가 완벽하게 012360빅뱅뇌집중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밝혀짐으로써, 우리민족 즉 배달민족의 근원을 알게 하는 뿌리인 것을, 수많은 역사와 문화를 도적질 당했으나 당한 자로서 범인을 쉽게 아니 2천 년 전 범인을 누군가 말해 주고 있다.

[.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 한겨레완성표]
1
2
3
구분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에 의한
한겨레완성의 주체인간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에 의한
한겨레완성의 주체세계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에 의한
한겨레완성의 주체목적
방향
홍익인간
재세이화
복본(다물)
완성
012360빅뱅뇌집중6666통일장뇌집중으로 홍익인간, 재세이화, 복본(다물)을 완성한다.

※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한겨레완성은 가짜가 아닌 진짜가 되는 재세이화에서 홍익인간으로서 복본(다물)하는데 있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 한겨레완성은 재세이화하고 홍익인간하여 복본(다물)하는 것으로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의 천부경을 충실히 따르는 것을 말한다.


<A.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세계 => 진짜 재세이화의 뇌집중길>

◆ 재세이화는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완성된다.
재세이화는 이화세계이다. 이화세계는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완성된다.
① 가정 재세이화 :
홍익인간의 가정 재세이화는 가정을 천부경의 법칙(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이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재세이화의 가정에서는 가짜 재세이화를 깨고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가정으로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가정 - 가정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② 기업 재세이화 :
홍익인간의 기업 재세이화는 기업을 81자진본천부경의 법칙(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이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재세이화의 기업에서는 가짜 재세이화를 깨고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기업으로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기업 - 기업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③ 국가 재세이화 :
홍익인간의 국가 재세이화는 국가를 81자진본천부경의 법칙(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이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재세이화의 국가에서는 가짜 재세이화를 깨고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국가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재세이화의 국가 - 국가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B.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인간 => 진짜 홍익인간의 뇌집중길>

◆ 홍익인간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완성된다.
홍익인간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뜻으로 해석하는 것이 아니다. 홍익인간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완성했을때 이루어진다.
① 정치 홍익인간 :
정치인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한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홍익인간의 정치인에 있는 사람은 가짜 홍익인간을 깨고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정치인으로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정치인 - 정치인으로서 정치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정치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외교하는 길의 기틀로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② 경제 홍익인간 :
경제인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한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홍익인간의 경제인에 있는 사람은 가짜 홍익인간을 깨고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경제인으로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경제인 - 경제인으로서 경제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경제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부자되는 길의 기틀로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③ 종교 홍익인간 :
종교인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한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홍익인간의 종교인에 있는 사람은 가짜 홍익인간을 깨고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종교인으로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종교인 - 종교인으로서 종교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종교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신앙하는 길의 기틀로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④ 학습 홍익인간 :
학습자는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한다. 이것으로서 현재 가짜 홍익인간의 학습자에 있는 사람은 가짜 홍익인간을 깨고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학습자로 부활한다.
♥ 진짜 뇌집중 홍익인간의 학습자 - 학습자로서 학습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한다. 학습의 모든 조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머리가 좋아지는 길의 기틀로서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⑤ 기타 등


<C.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목적=>진짜 복본다물(復本(多勿))의 뇌집중길>

◆ 복본다물(復本(多勿))은 회복을 말한다. 회복은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완성된다.
① 복본다물(復本(多勿))의 결과Ⅰ :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으로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복본다물(復本(多勿))은 모든 일에서 혼신(魂神)의 힘을 다하게 한다.
② 복본다물(復本(多勿))의 결과Ⅱ : 한인(=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 나타나는 81자진본천부경으로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복본다물(復本(多勿))은 모든 일에서 신바람(신명)을 내게 한다. 사람들이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 신명체계(=신바람체계)를 갖추어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 옛날에는 신난다 신나 신바람 진리가 천손에게 활용되었다. 적어도 한인시대까지는 그렇다. 그러나 천손은 세월이 흐르다 보니 신나는 신바람 진리를 잃어버린 천부경만 남았다. 그래서 지금 천손은 천부경에서 신바람을 일으키는 진리를 알려고 부단히 애를 쓴다. 그 신바람 진리의 결실이 81자진본천부경에서 복본(다물)진리로서 바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 천손에게 나타난 것이다.

[.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 한겨레 완성의 천부경 꽃과 천부경 열매 완성표]
1만년 천부경 뇌집중 복본 한겨레 완성
1차 신법(神法)진리구축
천손 한겨레 완성
  012360빅뱅뇌집중=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구축 =천부경
2차 신법(神法)진리적용
천손 한겨레 완성
  6666통일장뇌집중=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적용=천부경 열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 꽃과 천부경 열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 꽃과 천부경 열매로서 나타나는 이 천부경 뇌집중은 추후 자세하고 방대한 천부경 뇌집중 해설서를 출간할 예정임.

1. 81자진본천부경 꽃이 피었습니다
※ 81자진본천부경의 뇌집중신법(腦集中神法)진리구축
81자진본천부경 꽃을 피우는 것은 뇌집중의 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를 구축하는 것이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구축은 한겨레완성의 행복실천으로서 81자진본천부경의 우주진리를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진리구축천부경 꽃으로서 천부경012360빅뱅뇌집중을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결국 뇌집중은 세계, 국가, 기업, 가정, 학습, 유머 등 우주적 기본진리로 연결된다.


2. 81자진본천부경 열매가 맺었습니다
※ 81자진본천부경의 뇌집중신법(腦集中神法)진리적용
81자진본천부경 열매를 맺으는 것은 뇌집중의 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를 적용하는 것이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신법(天符經神法)진리적용은 한겨레완성의 행복실천으로서 81자진본천부경의 우주진리를 적용하는 것을 말한다.
81자진본천부경 뇌집중의 천부경진리적용천부경 열매로서 천부경6666통일장뇌집중을 적용하는 것을 말한다.

결국 뇌집중은 세계, 국가, 기업, 가정, 학습, 유머 등 우주적 적용진리로 연결된다.


※ 이상으로 말한 천부경의 과 천부경의 열매는 한인(=하나님=하느님)말씀으로서 나타난 81자진본천부경뇌집중의 천손민족 한겨레완성을 위한 결과물임을 알린다.


두뇌집중 천제한인 참말씀의 홍익인간 김은식 모심


[천부경-역사-일류화 신비 우주진리완성3단계 두뇌집중]<= 카페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