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인(하늘증표) 소개   

천부경(하늘소리) 소개   

천부경과 두뇌집중   

012360두뇌집중   

천부경과 홍익인간   

천부경과 재세이화   

천부경과 다물   


<< 뇌집중 우주진리(=우주원리) 참진리 = 1 - 012360 - 6666 >>

 

지나(지나족 주축의 지나:전통 지나왕조는 명을 끝으로 멸망했다), 일본 두 나라가 우리나라를 두려워하는 이유는 천손문화에 있다. 천손문화의 대표정신이 천부경이다. 이 경전은 근세조선시대때 악독하고 잔인한 지나족(명)의 압력으로 한민족 근원의 참하나와 참역사와 참진리가 닿아 있다는 이유로 천부경을 금서(禁書)로 지정해서 소장하거나 읽는 자를 천손의 배신 행위자이며 지나족(명)의 주구(走狗)에게 색출하게 하여 극형에 처했던 경전으로서 우주진리(=우주원리)를 숫자로서 밝히고 있는 결점이 없는 절대진리로 가는 고대경전이다. 이 지구상의 모든 책은 우주진리(=우주원리)의 일부를 나타낸다. 이러한 모든 책은 우주진리(=우주원리)를 나타내는 천부경을 설명하는데 불과하다. 그러한 책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그 수준의 끝은 천부경을 뛰어넘지 못한다. 이렇듯 천부경은 모든 학문의 뿌리이다. 천부경은 철학을 뛰어 넘는 현실적 학문의 뿌리로서 실생활 속에서 거침없이 두뇌집중으로서 활용되는 우주진리(=우주원리)이다.

두뇌집중으로서 엄청난 우주진리(=우주원리)가 들어있는 천부경은 천손 한민족에게 두뇌집중능력을 높이기 위해서 필요한 한민족의 참하나참역사참진리이다. 이 경전은 역사적 사실의 입증 이전에 우리가 경험하여야 할 모든 일에서 두뇌집중으로서 작용되어지는 숫자의미의 우주진리(=우주원리)로서 나타나는 참진리이다. 우리민족은 일찍부터 천부의 뜻을 이어 받아서 천부적 소질을 가지고 있는 천손민족이다. 그것은 한인(=하느님=하나님)의 말씀으로서 이루어지는 천부경을 통해서 세상의 모든 일이 우주진리(=우주원리)의 두뇌집중으로 활용되는 능력의 범위에서 우리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로 실천적으로 통합됨이 입증되는 것을 볼 수 있다.(대표적 예:한글의 우주진리(=우주원리)) 그러므로 국가통합, 기업통합, 가정통합의 사회통합차원에서 참하나참역사참진리에 참여하여서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를 터득해야하는 일은 천손의 의무이다. 왜냐하면 실제로 참하나참역사참진리에 참여하여서 천손의 의무를 다하는 사람은 세상의 모든 일에서 행운을 넓힐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고 키울 수 있는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는 두뇌를 하나로서 몰입되게 해주고 집중하게 해주는 두뇌집중진리(012360뇌집중, 통일장뇌집중)로서 인간에게 꼭 필요한 두뇌집중능력이다.

두뇌집중능력을 키울 수 있는 천부경은 한인(=하느님=하나님)시대부터 입으로 전해오다 문자로서 표현된다. 문자는 뜻글자와 소리글자로 나눈다. 뜻글자는 그림을 본뜬 상형문자(象形文字)로서 나타난다. 상형문자는 두뇌집중면에서 그리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소리글자이다. 소리글자는 우주진리(=우주원리)를 따르는 글자이다. 우리나라 고대 문자 '가림토'와 근세조선 세종시대에 만들어진 '한글'이 천, 지, 인을 근본으로 창제 된 우주진리(=우주원리)로서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를 따르는 문자이다. 이렇듯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는 우리의 한글문자가 입증하고 있음을 보여 준다. 학문도 마찬가지이다. 모든 학문은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를 파악함으로서 연결성이 입증됨을 볼 수 있다. 새로운 두뇌집중 천부경은 모든 학문의 근원이며 지구상 모든 책은 천부경의 설명서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천부경의 두뇌집중으로서 입증된다.

이렇게 인간이면 누구나 천부경의 우주진리(=우주원리)를 터득해야 될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참하나참역사참진리의 천부경은 모든 학문의 근원으로서 모든 학문의 방향성을 이끌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천손 한민족으로서 천부경을 적극적으로 새롭게 터득해야 할 이유이다.



  두뇌집중 천제한인 참말씀의 홍익인간 김은식 모심



[천부경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행복]

한님(=한인=하나님=하느님)의 본성본류(本性本流)에 합류(合流)하게 하는 천부경은 두뇌집중진리를 담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심오한 경전이다. 천부경의 두뇌집중진리는 '천지의 변화'와 '만물의 생성'을 알려주는 '수리표현'을 갖는다. 수리변화단계는 1-81-012360-6666으로 나타난다. 이렇게 나타나는 012360과 6666은 뇌집중으로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진실과 그 결과를 얻게 된다.

천부경
천부경의 행복과정
천부경의 의미
천부경(1)의 수리변화
1
 우주[=본성(本性)]의 본체(本體)
81
 문자부호[=천부경81字]
012360
 빅뱅부호[=천부경빅뱅우주부호]
6666
 통일장부호[=천부경통일장우주부호]
천부경(1)의 진실
 홍익인간의 진실  복본다물[=천부경의 천부정신회복]
 재세이화의 진실
천부경(1)의 쓰임
 정치, 경제, 종교, 학습 등  복본다물로서 실천적으로 적용된다.
천부경(1)의 결과
 인간행복  인간행복획득

행복의 진실은 012360과 6666에서 나오게 된다. 012360과 6666으로서 빅뱅과 통일장을 함께 한 진실한 인간의 행복은 재세이화에서 홍익인간으로서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이로운 사람의 복본(다물)로 나타난다. 결국 천부경은 정치, 경제, 종교, 학습 등의 모든 분야에서 천부경으로서 진실된 인간의 행복을 찾아서 살아가도록 하는 말씀이다. 즉 인간이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012360빅뱅뇌집중과 함께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정치, 경제, 종교, 학습 등에서 우리가 원하고 필요한 삶의 행복을 획득하라는 의미이다. 이렇게 나타난 천부경으로서 알 수 있는 것은 근세조선시대때 악독하고 잔인한 지나족(명)의 압력으로 한민족의 역사와 닿아 있다는 이유만으로 천부경을 금서(禁書)로 지정함으로서 인류발전에 엄청난 잘못이 되었다는 사실이다. 이유는 우주진리(=우주원리)의 두뇌집중진리로서 천부경을 활용해서 인류발전에 기여를 못하게 함으로서 인간의 행복을 찾을 수 있었던 기회를 잃게 했다는 이유이다. 그러나 이제 다시 천손은 천부경에서 나타나는 우주진리(=우주원리)의 012360빅뱅뇌집중6666통일장뇌집중의 기대를 회복할 수 있어서 천만다행이다. 아무튼 우리는 우리가 원하고 필요한 삶의 행복을 획득하기 위해서 우주진리(=우주원리)의 012360빅뱅뇌집중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역사의 맥을 짚고 우리가 원하고 필요한 것에서 실제로 현실적용함으로서 머리는 좋아지고 행복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다만,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의 해석이나 해설, 의미부여는 개인에서 출발한다. 개인에서 출발한만큼 그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의 해석이나 해설, 의미부여는 지구인구가 70억이라면 70억개의 해석/해설서가 나올 수 있다. 그러나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의 해석이나 해설, 의미부여는 하나(一)의 우주진리를 말하는데, 70억이라면 70억개의 해석/해설서가 나올 수 있어서 그것으로 끝난다면 그것은 전부 엉터리가 될 뿐이다. 왜냐하면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은 이미 하나(一)의 우주진리를 설명하는 하나(一)의 우주진리는 있는데 70억개의 해석/해설서만을 쫓다가 하나(一)의 우주진리는 보지 못하고 하나(一)의 우주진리가 없다고 하는 상태가 되어서 하나(一)의 우주진리로서가 아닌 70억개의 해석/해설서만을 쫓기만 하는 인간들 스스로 하나(一)의 우주진리부정하는 상태가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러한 70억개의 해석/해설서를 쫓기만 하는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풀이는 하나(一)의 우주진리로서도 의미가 없다. 그래서 어리석은 사람은 진리가 70억개인 줄 알지만 그래도 저자는 70억개의 해석/해설서라도 진리는 하나이기 때문에 그것들에서 천부인을 설명하는 천부경의 우주진리는 하나(一)의 우주진리만 있고, 하나(一)의 우주진리만 나올 뿐이라고 말한다. 그 하나(一)의 우주진리1-012360-6666우주진리인 것이다. 진리는 민주주의가 아니다. 진리는 다수결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중세 시대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태양이 지구를 돈다고 철썩 같이 믿고 있었다. 그러나 유독 코페르니쿠스만은 지구가 태양을 중심으로 돈다고 생각했다. 오늘날 우리는 코페르니쿠스가 옳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진리는 다수결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지금 우리에게 코페르니쿠스적 사고의 대전환이 필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이곳은 우주진리(1-012360-6666=우주금척=1-012360-6666진리뇌=하나님(一)의 본 모습)를 알리는 곳입니다. 이곳의 우주진리하나(一)의 두뇌법칙으로서 나자신뿐만 아니라 우리가 하나(一)임을 체험하는 통일장원리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이곳(클릭) 카페와 함께 1(=우주) 우주진리(=宇宙眞理=우주원리(宇宙原理)=만유이법(萬有理法)=1-012360-6666진리뇌=하나님(一)의 본 모습)로서 천부경(=1)에 목말라 하신 사람들에게 우주진리(=宇宙眞理=우주원리(宇宙原理)=만유이법(萬有理法)=1-012360-6666진리뇌=하나님(一)의 본 모습) 지성체로서 가장 정화된 우주궤도의 우주의식이 천손 한민족에게 회복(복본(다물))되어가는 과정으로서 단계적으로 발표되어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6666우주부호는 사람들이 우주진리(=우주원리)의 지성체로서 012360우주부호가 어느정도 눈에 익을 것이라는 판단 아래에 세월의 간격을 두고 발표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세월의 간격 만큼 그 간격은 엄청난 내용을 품고 있는 81자천부경의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모든 현실에서 두뇌집중으로 적용되어지는 우주진리(=宇宙眞理=우주원리(宇宙原理)=만유이법(萬有理法)=1-012360-6666진리뇌=하나님(一)의 본 모습)의 생성(1), - > 진화(012360), - > 완성(6666) 틀참진리로서 절대불변하지만, 부득이 추가적 내용에 따라서 글의 수정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 점이 특별하다는 것을 천부경 소식에 관심있으신분들에게 알립니다. (http://www.012360.com/:영일이삼육영닷컴) - 운영자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