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부경과 홍익인간   

천부경과 홍익인간과의 관계    

진실을 찾는 홍익인간    

홍익인간의 뇌    

홍익인간의 인간도리    

홍익인간의 천부인활용 천부경  

홍익인간의 1-분열-통합-1    

홍익인간 진리역사네트워크    

▒ 홍익인간 4위일체 학습법   

뇌집중 4위일체 영어학습법    

뇌집중 4위일체 수학학습법    

뇌집중 4위일체 논술학습법    

뇌집중 4위일체 한자학습법    

뇌집중 4위일체 유머화술법    

뇌집중 4위일체 비즈니스법    

▒ 홍익인간관련 자료   

홍익인간에 대하여    






 

 

천부경과 홍익인간 / 홍익인간 도표/ 홍익인간의 진실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 홍익인간]


<(세계최초로 밝힌다.)>
<한민족 천손의 두뇌계발을 위한 참진리의 한(一)진리메뉴표에서 (一)완성의 부분메뉴로서
천부경과 홍익인간
>


※ 천부경은 하나(一)의 진리를 한민족역사시작에서 입증되었듯이 한(一)을 현실적용에 천부인하는 말씀이다. 아래의 표는 세계최초 동방의 신비로서 하나(一)의 두뇌법칙을 설명하기 위한 진리메뉴표이다.


하나(一)의 두뇌법칙에서 만들어진 두뇌개발복본완성 진리메뉴


한(一)진리 설명

진리메뉴
진리메뉴설명
한(一)진리 소개
천부인 소개 하나(一) 진리를 위한 천부인소개메뉴이다.
천부경 소개 하나(一) 진리를 위한 천부경소개메뉴이다.
서론
천부경과 뇌집중 하나(一)의 뇌집중을 열기 위한 진리메뉴이다


일 석



1:전체[한(一)]
012360뇌집중 하나(一)로서 전체를 뇌집중한 진리메뉴이다.
3:부분(삼극)

천부경과 홍익인간

하나(一)로서 부분을 뇌집중한 진리메뉴이다.

천부경과 재세이화

하나(一)로서 부분을 뇌집중한 진리메뉴이다.

천부경과 복본다물

하나(一)로서 부분을 뇌집중한 진리메뉴이다.


한(一)진리 종합

1-012360-6666 수리(數理)라는 한(一)의 뇌집중 완성(完成)으로서 한(一)진리(眞理)의 종합(綜合)이 된다.

한(一)진리 결과

무극대도(無極大道)로서 우주적 삶의 복본(復本) 완성(完成)

※ 위의 한진리는 한민족 천손이라면 반드시 한(一)을 완성해야 할 한님(=하나님=하느님)의 두뇌집중 참진리이다. 이 한(一)님 뇌집중 프로그램은 그대가 두뇌집중도약의 진리발판으로 꼭 삼으셨으면 한다.

- 동방의 신비 참진리 천상천법 천부인 천부경 김 은식 모심 -


81자진본천부경과 홍익인간의 도표

81자진본천부경은 우주 삼라만상의 생성과 진화, 완성에 대한 뇌집중 우주진리이다. 이 뇌집중 우주진리의 숫자발전이 1(특이점)-012360(빅뱅)-6666(통일장)으로 나타난다. 이 뇌집중 우주진리로서 천부경의 인간주체가 한인(=한님=하나님=하느님) 말씀으로서 홍익인간이다. <홍익인간>은 한인한웅한검(참고:인因.웅雄.검儉) 이래로 이 나라를 지탱해온 철학이며 사상이며 진리이다. 이 나라가 망할때 쯤이면 필히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을 안했고 버렸기 때문이다. 이러한 홍익인간의 참뜻은 하나(一=우주=우주진리)이다. 이렇듯 홍익인간은 자아실현을 위해서 81자 진본천부경의 우주진리(=1-012360-6666)로서 하나(一=우주=우주진리)의 삶을 풀어나가는 자아적 삶의 내면주체이다. 즉, 81자 진본천부경은 하나(一=우주=우주진리)로서 삶의 총체적 모습을 지향한다. 여기서 81자 진본천부경 삼극(三極)으로서 홍익인간은 자아적 삶의 내면주체로서 하나(一)인 것이다. 이러한 홍익인간은 한인(=하나님=하느님)으로부터 홍익인간이 나와서 한웅 이후 단군이 계승하고 오늘날 대한민국이 이를 그대로 계승한 것이다. 결국 81자진본천부경속에서 나타나는 홍익인간은 한인(=하나님=하느님)께서 가르침으로 천손 한민족에게 내린 말씀이다.


천부경의 숫자표현

본성본체숫자부호
천부경숫자부호
우주진리숫자부호
천부경(1)의 숫자발전
1
81
012360->6666
천부경(1)의 숫자의미
 우주
 천부경의 81字 천부경 뇌집중 부호
천부경(1)의 두뇌집중목적
홍익인간[弘益人間]


홍익인간의 진실은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꽃 6666열매에서 나오게 된다. 진실한 홍익인간의 행복은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함으로서 나타난 것이다. 결국 천부경은 정치, 경제, 종교, 학습 등에서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 우리가 원하고 필요한 것에서 진실된 홍익인간의 행복을 찾아서 살아가도록 하는 말씀이다. 즉 홍익인간이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정치, 경제, 종교, 학습 등에서 우리가 원하고 필요한 삶의 행복을 획득하는데 두뇌집중으로 연결된다는 의미가 있다.




[두뇌집중 진리 깨달음 인간의 홍익인간]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꽃 6666열매의 진실의 하나는 홍익인간이 되는데 있다.

깨달음


두뇌집중의
 1 깨달음
 

두뇌집중의
81자 깨달음
두뇌집중의
012360 깨달음
두뇌집중의
깨달음완성 홍익인간
우주
진리


탄생

융합

1

 = 
81
 = 
012360
 = 
6666
전우주
(全宇宙)
우주근원
[=특이점
(特異點)]
인플레이션
[=inflation,
급팽창]
빅뱅
[=big bang,
대폭발]
통일장
=끈이론
[=대융합
(大融合)]

두뇌집중을 위한 우주진리 탄생

두뇌집중의 융합

진리로서 두뇌집중은 1로서 같다. 진리로서 두뇌집중의 깨달음이 81자 깨달음이요 012360꽃과 6666열매의 깨달음이다. 깨달음의 인간은 홍익인간이다. 홍익인간의 궁극적 목적은 본성(本性)을 깨닫은데 있다. 본성(本性)의 접근은 1에 접근하는 두뇌집중이다. 1에 두뇌집중하는 접근방법이 81자로 나타나고 012360꽃과 6666열매으로 나타난다. 우리는 1의 본성(本性)에 새롭게 접근하는 012360꽃과 6666열매으로서 두뇌집중력을 길러야 한다. 그렇게 해서 새로운 홍익인간이 된다. 홍익인간은 널리 이로운 인간이라는 뜻이다. 이 말의 의미는 있는 사람이 먼저 손을 내밀라는 말이다. 곧 본성상승진리(本性上昇原理)로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이 있는 사람이 손을 내밀어야 이로움이 있다는 말이다.
세계평화와 인류평화는 오직 우리민족만이 구현할 수 있다. 왜냐하면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홍익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바로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깨달은 민족이 되기 때문이다. 그렇게 천부경진리로서 한인께서 말씀하신다.

종교와 종교가 형제가 되고 사상과 사상이 하나가 되는 세상은 오직 우리가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으로서 뇌에 집중할 때 이루어진다. 이렇게 두뇌집중하도록 깨닫게 해주는 것이 천부경진리로서 한인께서 말씀하신다.
인간의 운명은 뇌 속에 있는 정보의 질과 양에 따라 좌우되며, 그 정보가 얼마나 창조적이고 평화적인가에 따라 개인의 운명뿐 아니라 국가와 민족, 나아가 인류 전체의 운명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21세기가 다시 없을 기회로 다가오는 것은 대한민국이 가진 유일무이한 자산이 바로 ‘두뇌'이며, 그 두뇌의 창조성을 가장 잘 발휘하는 역사를 가진 나라이기 때문이다.

나라를 세울 때부터 평화공존의 철학인‘홍익인간(弘益人間)'을 내세운 인류사적인 정신은 시간이 갈수록 그 빛을 발할 것이며, 일만년의 역사적 천부경우주진리의 전통을 간직한 유구한 문화자산은 두뇌의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문화적 토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새로운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 기적을 창출 할 수 있는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을 갖춘 홍익인간의 ‘자신감'이다. 그 자신감으로 잠재된 뇌의 능력을 100% 이끌어내는 것이다. 누군가가 말하지 않았던가. “한국이 가진 가장 큰 자산은 다름 아닌 한국이 걸어온 길이다. 감동적인 한 편의 소설 같은…”이라고.

012360빅뱅뇌집중과 6666통일장뇌집중의 홍익인간은 대립보다는 화합을, 경쟁보다는 서로에 대한 격려를 지향하는 하늘사람의 모습을 많이 닮았다. 우리나라 고대 사상의 뿌리는 ‘천부경'의 ‘인 중천지일'에서 출발한 ‘천지인 사상'이다. 사람은 하늘과 땅의 중심으로서 모든 이치가 하나다. 사람 안에 천지인이 존재함을 인정하고, 이 사상으로서 인간을 이롭게 하고, 서로 화합하는 세계를 만드는 것이 그 골자이다.


 


두뇌집중 천제한인 참말씀의 홍익인간 김은식 모심


[천부경-역사-일류화 신비 우주진리완성3단계 두뇌집중]<= 카페가입



참고) 구글, 집단지성으로 홍익인간을 꿈꾸나?

 

 

 

구글은 이미 홍익인간을 실현해 가고 있는 것 같다. 홍익인간의 지혜를 알고서 하는지는 모르지만 말이다. 구글은 돈이 많다. 되게 많다. 그 돈을 단 10년만에 벌었다. 구체적으로 손에 잡히는 것을 만든 적이 없는데 '검색'하나 잘하게 하는 아이디어(페이지 랭크)를 통해서 검색 신뢰성을 바탕으로 광고를 통해 돈을 벌고, 기업을 M&A 하고, 또 광고를 통해 돈을 벌고...이제 돈을 엉뚱한(?) 곳에 쓰기 시작했다.

가장 최근에 큰 돈(구글 입장에서는 푼돈)을 쓴 것이 안드로이드 관련 응용프로그램 개발자 대회였다. 핸드폰도 안나왔는데, 그냥 에뮬레이터 환경에서 돌아가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어 제출하는 것으로 총 상금 1000만 달러를 내 걸었었다. 우리돈 100억원(환율때문에 115억은 되려나)을 좋은 일에 써보자며 내 놓았다. 이름하여 10의 100승 프로젝트... 우리나라 말로 번역된 것은 '가장 많이 돕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 되겠다.

재단이라는 것이 처음의 목적을 조금씩 잃어가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좋은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현실을 안타까워한다.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세상이니까-_-;;;

그래서, 구글은 아이디어를 직접 모아 보자고 한다. 어차피 아이디어만으로는 아무것도 아니다. 아이디어를 실행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데 아이디어를 실행시키려면 돈이 든다. 그러니 모두의 아이디어를 모아서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고 한다. 모두의 아이디어를 모아서 제한된 돈이긴 하지만 100억원이라는 돈으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을 해보자고 한다.

누구는 제3세계에 대해서 고민할 것이고,
누구는 자가용 위주의 교통정책을 고민할 것이고,
누구는 학교 교육에 신경을 쓸 것이다. (네그로폰테 교수의 저가 노트북 프로젝트가 이미 진행중이다.)
그 외에, 사람들의 직업이 다양하고, 생각이 다양하고, 신경 쓰는 것이 다양한 만큼 다양한 의견이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술자리에서 '내가 돈만 조금 있으면 이 세상을 위해서 이렇게 써 볼텐데 말이지!!!' 라는 허풍스러운 이야기를 지원해 주겠단다. 그 아이디어가 세상에 도움을 준다면...

홍익인간...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라. 우리나라의 건국 이념이다.
참 멋진 말 아닌가.

홍익인간(弘益人間)

인간이라는 말이 사람 사이...즉 이 세상이라는 말과 다름 아님을 생각할 때, 구글이 대외적으로 하고 싶어하는 일(속 사정을 파기 시작하면 음모론으로 빠지니...)이 홍익인간이라는 것은 참으로 흥미로운 일이다.

100억원이라는 돈은 큰 돈이다.
하지만 어떤 회사나 개인에게는 있으나 없으나 큰 영향 없는 작은 돈일 수도 있다.

그 돈을 어떤 식으로 쓰느냐에 따라 그 돈의 가치는 천차만별 달라진다.
대부분의 부자나 부자 기업은 그 돈을 사회에 환원한다면서 '기부금'을 내는 것으로 자신들의 책무를 마쳤다고 생각한다. 혹은 재단이라는 것을 만들어서 '다른 사람의 돈'으로 돈을 '벌어서' 좋은 일이라는 것을 하기도 한다. 어찌되었든 '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착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일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집단지성의 힘은 가급적 많은 사람들의 머리를 빌리고 지혜를 모으는 것이다. 사람들의 의견을 많이 듣고 예상되는 문제를 발견하고 이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또 한 가지는 한 박자 빠른 일처리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합의점을 찾기 위해서는 조금 일찍 결과물을 보여주어야 집단지성의 힘이 드러나는 것이다.

구글은 집단지성의 힘을 빌리고자 한다.

'세상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은데 솔직히 방법을 잘 모르겠다. 도와줘...우리가 돈은 댈께'

사실, 돈 100억가지고 구글의 광고효과는 그 이상을 얻고 있다. 회사 입장에서는 푼돈으로 기업 이미지가 개선되고, 공익성이 강화되며, 자기들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하여 회사 종업원에게 자부심을 주고, 적대심을 없애고 사람들에게 좋게 각인 시킨다. 티비 광고따위 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입소문으로 광고를 해준다. 앞으로는 뭔지 모르지만 인류 보편적 가치추구로서 홍익인간시대가 열릴 것이라는 것을 예감하면서 구글은 이렇게 성과를 얻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홍익인간의 진실은 81자진본천부경의 012360꽃 6666열매에서 나오게 된다는 것을 확실히 모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참고사이트 : 꾹 눌러보세요. - ‘집단지성’에 주목하다, 3D 로보틱스